부산도시공사는 아르피나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 만족도 조사에서 5점 만점에 4.2점이 나왔다고 14일 밝혔다. 고객 만족도 조사는 지난 5월 아르피나를 방문한 고객 161명을 대상으로 실시했으며, 주요시설인 객실·스포츠·회의실의 ▷예약프로세스 ▷시설 만족도 ▷가격 만족도 ▷서비스 만족도 ▷전반적인 만족도 분야 등에 관해 물었다.
조사 결과 전반적인 만족도가 4.2점을 기록했고, 가격과 서비스 만족도 등 세부 분야별 만족도도 평균 4점 이상으로 나왔다.
이번 조사는 도시공사가 지난해 10월 부산관광공사로부터 아르피나의 운영권을 넘겨 받은 이후 각종 시설물 개보수와 운영 시스템 개선 이후 시행된 것으로, 향후 아르피나 운영의 기초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도시공사 김용학 사장은 “아르피나 이용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는 만큼 이번 설문조사 결과를 적극 반영해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